백업 및 데이터 내보내기
EasyWebshop는 내부 백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상점의 모든 데이터가 자동으로 백업됩니다. 또한 백업을 생성하고 하드 디스크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항상 데이터를 로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은 설정 > 모듈 > 백업 / 내보내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백업 / 내보내기가 메뉴에 표시되지 않으면 먼저 사용자 경험 수준을 고급으로 조정하십시오. 설정 > 사용자 경험 수준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 섹션 선택 (제품, 고객, 주문, 설정 등)
- 날짜 범위 선택
- 파일 형식 선택 (CSV, HTML5, OSD, XML)
- 다운로드 클릭
백업은 데이터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추가적인 안전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상점에 제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EasyWebshop에 업로드한 제품 사진 및 파일은 이 백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는 데이터 전송이 수천 개의 제품이 있는 상점에 대해 너무 커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EasyWebshop에 업로드한 후 이 정보를 로컬 저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한 사항
내보내기당 최대 항목 수는 1,000개입니다.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더 많은 항목을 내보내는 것은 최적이 아니며, RAM이 부족할 경우 웹 브라우저가 충돌할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 파일에 1,000개 이상의 항목이 포함된 대용량 파일의 경우, 날짜 범위를 좁혀서 내보내기를 여러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파일을 병합할 수 있습니다.
1분에 하나의 내보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많은 데이터를 내보내야 하는 경우, EasyWebshop API를 사용하여 자동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의 실시간 데이터에 대해서는 API 푸시 기능이 가장 적합합니다: 이는 웹샵과 POS 앱에서 주문이 있을 때마다 HTTPS 요청을 보냅니다.
백업 및 내보내기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백업이 불완전합니다
- 내보내기를 할 때 기본적으로 모든 데이터를 웹샵에서 추출할 수 있습니다.
날짜 범위가 올바르게 설정되지 않으면 내보내기가 불완전할 수 있습니다: 이 날짜 범위 외부에 추가된 데이터는 내보내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날짜는 제품이 추가되거나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날짜입니다. 제품이 주문되면 재고가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또한 1,000개 항목의 제한에 도달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의 경우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것은 최적이 아니며, API를 통해 자동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택적으로, 내보내기가 항상 1,000개 미만의 항목을 포함하도록 더 작은 날짜 범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열이 바뀌었거나 스프레드시트에서 데이터가 뒤섞였습니다
- 이 경우는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이 내보내기 파일(.csv 또는 .ods)을 올바르게 해석하지 못해 열이 바뀌는 경우입니다. 이는 Microsoft Office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두 가지 가능한 해결책:
1. LibreOffice는 스프레드시트 파일에 대해 일반적으로 매우 잘 작동합니다.
2. HTML 내보내기(브라우저에서 내보내기)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가 뒤섞일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HTML 내보내기에서 데이터를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으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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