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데스크에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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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고품질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빠르게 답변을 받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빠른 답변 받기

연락처지원 페이지에서 질문을 입력하면 우리의 가상 비서가 자동으로 답변을 검색합니다.자주 묻는 질문문서도 확인해 보세요. 이 리소스들은 가장 빠른 답변을 제공합니다.

헬프데스크 지원

연락처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계정이 있으신 경우, 먼저 로그인하세요. 그런 다음 연락 양식을 사용하여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매우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 질문 (우선 순위 높음)

연락처긴급 질문인 경우 우선 지원 티켓을 보내주세요. 귀하의 문의는 다른 대기 중인 티켓보다 우선 처리됩니다.

우선 지원에 대해 소액의 요금을 부과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에는 고객이 낮은, 중간 및 높은 우선 순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긴급"은 매우 넓은 정의를 가진 것 같습니다. 불행히도 문서에서 찾을 수 있는 질문에 대해서도 높은 우선 순위 티켓만 보내는 고객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실제 긴급 티켓이 때때로 대기열에 쌓였습니다.

프리미엄 지원 티켓으로 많은 수익을 올릴 의도는 없습니다(금액이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목표는 금액이 필터 역할을 하여 긴급 문제에 대한 빠른 응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응답 시간

우리 지원 서비스의 응답 시간은 일반적으로 평일에 몇 분에서 몇 시간 사이입니다. 얼마나 바쁜지에 따라 다릅니다. 오후 4시 이전에 보낸 티켓은 거의 항상 같은 영업일에 답변됩니다.

  • 표준 티켓은 매 영업일, 토요일 아침에도 답변됩니다.
  • 우선 티켓은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답변됩니다.

우리 지원 서비스는 공정 사용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용이 발생할 경우, 다른 티켓이 우선 처리됩니다. 이렇게 하면 헬프 데스크를 빠르고 효율적이며 무료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응답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과도한 수의 메시지를 보낼 때
  • 문서자주 묻는 질문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질문을 보낼 때
  • 이전 솔루션의 단계를 읽지 않거나 실행하지 않은 것으로 보일 때

지원 응답 시간

자주 묻는 질문

이메일을 보내면 안 되나요? 이메일 주소는 무엇인가요?
안타깝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주된 이유는 문의량이 너무 많아 이메일로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원 티켓은 문의를 계정 및 이전 문의와 연결하는 데 훨씬 더 쉽게 만들어 줍니다.
전화로 연락할 수 있나요?
우리의 FAQ에서 답변을 참조하세요.
스크린샷, 사진, 로고 또는 파일을 첨부하고 싶습니다
로그인하면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저희에게 연락하는 팁

내부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세요
연락 채널의 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의를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 이메일에 회신하지 마세요. 이메일 주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포럼이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마세요: 이러한 채널을 통한 문의는 저희가 모니터링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우리 소프트웨어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의는 일반적으로 특정 부분에 관한 것입니다. 추가 세부 정보를 요청하지 않도록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더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티켓당 하나의 질문만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 질문이 있는 티켓이 대기열에 쌓일 수 있습니다. 하나의 질문이 즉시 답변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을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하면 저희 지원 서비스를 빠르고 효율적이며 무료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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