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큰 텍스트작은 텍스트

마케팅사업을 운영하는 부분은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판매를 위해 귀하의 웹사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이 페이지와 다음 페이지는 방문자를 유치하고 그들을 고객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주문이 적겠지만, 나중에 만족한 고객이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할 것입니다.

고객을 위한 준비

고객

귀하의 제품 카탈로그가 완전한지 확인하고, 매력적인 웹사이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웹 페이지에 필요한 정보가 채워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방문자
방문자는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제품을 보는 잠재 고객입니다.
고객
방문자는 귀하의 웹샵에서 제품을 주문할 때 고객이 됩니다.
전환
전환은 방문자가 고객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전환 비율은 고객으로 전환된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귀하의 방문자 통계 및 전환 분석은 대시보드 > 방문자 분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쉬운 분석 그래프

쉬운 분석 차트

쉬운 분석 선 그래프

쉬운 분석 전환 그래프
쉬운 분석, EasyWebshop의 방문자 분석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방문자 분석이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지만, 귀하의 진행 상황에 대한 좋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200명에게 프레젠테이션으로 보여지면, 귀하의 웹사이트에 접근하는 컴퓨터의 방문만 기록됩니다. 반대로, 여러 장치나 VPN을 사용하여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 일부 사람들은 여러 번 계산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스팸 봇을 필터링하지만, 일부는 매우 인간적인 행동을 보이며 구별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으며, 특정 지리적 지역의 방문자를 차단하지 않습니다. 이는 VPN 사용자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웹샵을 홍보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팁과 페이지가 귀하의 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웹샵 마케팅을 위한 팁과 조언

좋은 도메인 이름
타이핑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세요. 비즈니스 이름의 일부가 아닌 특수 문자와 숫자는 사용하지 마세요. 도메인 이름은 가능한 한 짧게 유지하세요. 도메인 스쿼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러 도메인 이름을 귀하의 웹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유치
우선 방문자가 필요합니다. 웹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방문자가 자연스럽게 올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인터넷 시작 페이지에 웹사이트를 등록하고, 친구, 비즈니스 파트너 및 다른 기업가에게 귀하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걸어달라고 요청하고, 웹 포럼과 소셜 네트워크에 존재하세요.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품질 링크는 구글 및 빙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나은 순위를 의미합니다. 이는 다시 추가 - 무료 - 방문자를 제공합니다.
올바른 타겟 오디언스와 광고하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광고할 때 항상 광고가 올바른 타겟 오디언스에 도달하도록 하세요. 관심사, 고객 유형, 지리적 위치, 연령대 및/또는 성별에 따라 광고를 세분화하세요.
명함 만들기
명함, 브로셔, 매장 전면, 회사 차량 및 기타 홍보 자료에 귀하의 도메인 이름을 적어두세요. 긴 웹 주소에 깊이 링크를 원하시면 URL에서 QR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레이아웃
EasyWebshop를 사용하면 웹사이트의 레이아웃을 직접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원하는 만큼 아름답게 (또는 못생기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신뢰를 구축하는 전문적인 웹사이트를 확보하세요. 글꼴과 색상을 일관되게 유지하고, 복잡하고 흐릿한 배경을 피하세요. 로고는 상단에 보이도록 하세요. 철자 오류, 대문자, 구두점 부족 또는 여러 개의 느낌표를 피하세요.
모든 정보 접근 가능
결제 옵션은 무엇인가요? 내 제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조건은 무엇인가요? 오프라인 매장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방문자는 웹사이트에서 이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쉬운 체크아웃
귀하의 웹샵은 최대 전환을 위한 원활한 체크아웃을 위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유지하세요: 추가 기능을 추가하면 고객이 주문하기 더 어려워집니다.
적절한 가격에 좋은 제품 제공
시장 조사를 하세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고, 귀하의 산업 내 가격을 비교하세요. 방문자도 이를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가장 낮은 가격의 제품을 구매할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이 더 비쌉니까? 방문자에게 그 이유를 알려주세요. 더 많은 품질, 더 나은 서비스?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고객이 귀하에게 쉽게 연락하고 원하는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의 웹샵에는 스팸 보호가 있는 내장된 연락처 양식이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이메일 주소를 게시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 많은 스팸 및 피싱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배송비를 낮게 유지
방문자가 제품을 장바구니에 추가한 후, 주문을 완료하기를 원합니다. 높은 배송비, 추가 요금 또는 추가 처리 수수료와 같은 불쾌한 놀라움을 피하세요. 이러한 이유로 방문자는 주문을 취소할 것입니다. 특정 주문 금액 이상에서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다양한 결제 방법 제공
고객은 최소 4가지 이상의 결제 방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많을수록 좋습니다. 귀하의 웹샵의 장바구니는 고객이 데이터를 입력하기 전에 배송비 추정치와 사용 가능한 결제 방법 목록을 제공합니다.
할인 제공
두 번째 주문에 대한 할인, 선물 제품, 수량 할인 및 특정 구매 금액 이상에서 무료 배송은 주문을 할 수 있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정기 고객 확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는 비용이 듭니다. 현재 고객이 다시 구매하도록 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위시리스트와 프로모션이 포함된 뉴스레터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하세요. 그리고 물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돌아오고, 긍정적인 리뷰를 남기고 입소문을 퍼뜨리게 하세요.
인내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하지 마세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귀하의 웹샵은 최적의 검색 엔진 결과를 위해 최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좋은 위치를 확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많은 웹샵이 3년 후에야 진정으로 성공합니다.

다음 페이지: 검색 엔진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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