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서비스



계정 없이 지원 받기

저희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및 네덜란드어로 기꺼이 도움을 드립니다. 긴급 지원 및 개발자 지원과 같은 추가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로그인해 주십시오.

문의하기로그인계정 만들기

어떻게 문의할 수 있습니까?
저희 웹사이트의 문의 양식을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양식에는 스팸 방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본인 인증을 위해 미니 퀴즈를 완료하시거나, ₩ 1 950의 소액 결제를 진행하시거나,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도 가능합니까?
중소기업 고객분들께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가격 정책을 유지하기 위해, 저희는 온라인 지원 서비스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저희의 많은 단골 고객분들께서 확인해 주신 바와 같이 서비스 품질 저하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지원 FAQ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답변은 언제쯤 받을 수 있습니까?
저희는 모든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중에는 보통 1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고 사용 가능하며, 메일함에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원치 않는 광고나 무례하고 공격적인 내용의 메시지에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관련 문서나 위키가 마련되어 있습니까?
네,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실 수 있는 최신 문서FAQ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티켓 ID

이전 질문에 대한 응답을 받았는지 확인하세요.

티켓 ID -
이메일

이 웹사이트는 추적 쿠키를 사용하지 않으며 개인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이용규약개인정보보호 2009 ‑ 2025 EasyWeb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