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없이 지원 받기

고객센터는 독일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로 운영됩니다.

저희는 고객님을 돕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탁월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모든 온라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저희 플랫폼 또한 종종 악용되어 수많은 스팸 메시지를 필터링해야 합니다. 문의 양식을 사용하시려면 아래 세 가지 인증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주십시오.

사용자 본인 인증 후 문의 양식을 사용하시려면 간단한 퀴즈를 완료해 주십시오.

퀴즈 시작

EasyWebshop이란 무엇입니까?



주문 송장은 어디서 받을 수 있습니까?



저는 마케터이며 이 좋은 기회에 대해 연락드렸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퀴즈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셨습니다.

이미 EasyWebshop에 가입하셨나요? 먼저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이 귀하의 계정에 연결되어 더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계정 만들기

이름
이메일
사이트 주소
제목
코멘트
어떻게 문의할 수 있습니까?
저희 웹사이트의 문의 양식을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양식에는 스팸 방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본인 인증을 위해 미니 퀴즈를 완료하시거나, ₩ 1 950의 소액 결제를 진행하시거나,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도 가능합니까?
중소기업 고객분들께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가격 정책을 유지하기 위해, 저희는 온라인 지원 서비스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저희의 많은 단골 고객분들께서 확인해 주신 바와 같이 서비스 품질 저하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지원 FAQ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답변은 언제쯤 받을 수 있습니까?
저희는 모든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중에는 보통 1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고 사용 가능하며, 메일함에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원치 않는 광고나 무례하고 공격적인 내용의 메시지에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관련 문서나 위키가 마련되어 있습니까?
네,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실 수 있는 최신 문서FAQ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 웹사이트는 추적 쿠키를 사용하지 않으며 개인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이용규약개인정보보호 2009 ‑ 2025 EasyWeb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