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Webshop POS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동기화
EasyWebshop POS는 관리 업무를 동기화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에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어디에서나 어떤 장치로도 판매 관리 가능
EasyWebshop POS는 모든 장치와 호환됩니다. 노트북, 태블릿, 휴대전화 등 어디서든 작동합니다.
따라서, 매장 내에서나 이동 중에도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규모 사업장에 적합
적은 비용만으로도 즉시 솔루션을 가동할 수 있습니다. EasyWebshop POS에는 고가의 하드웨어나 월간 계약이 필요 없습니다.
₩ 4 490
₩ 449,00 / 주문
사용자 중심
소중한 시간을 복잡한 설명서나 관료적 절차에 낭비하지 마십시오. 즉시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고객 수용 가능
EasyWebshop은 20가지 언어, 168가지 통화를 지원하며, 널리 사용되는 모든 결제 방식과 호환됩니다. 따라서, 국경에 속박되지 않고 사업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가능
작성해야 하는 서류, 의무 조항, 스팸이 없습니다. 확신이 들 때에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FAQ
- 웹샵만 또는 POS만 사용할 수 있습니까?
- EasyWebshop은 웹샵과 POS를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지만, 웹샵만 또는 POS만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바코드 스캐너와 영수증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 그렇습니다. EasyWebshop POS 시스템은 바코드 스캐너 및 영수증 프린터와 호환됩니다.
- 헬프 데스크 지원이 포함됩니까?
- 초심자와 전문 사용자 모두에 대응하는 전문적인 헬프 데스크 지원이 포함됩니다. 항상 기꺼이 지원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 체험 후에 계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 그렇습니다. 참고: 저희는 GDPR 준수를 위해 요청이 있으면 즉시 모든 사용자 데이터를 제거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폐쇄된 계정은 복원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