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및 추가 요금
할인 및 추가 요금 기능은 관리 > 추가 옵션 > 할인 / 추가 요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할인 / 추가 요금이 메뉴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먼저 사용자 경험 수준을 고급으로 조정하십시오. 설정 > 추가 옵션 > 사용자 경험 수준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할인 및 추가 요금 기능은 많은 유연성과 개인화를 허용합니다. 시스템은 창의적으로 할인 규칙을 하나 또는 여러 조건과 결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최대한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었지만, 구성을 올바르게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실험하고 항상 테스트 주문으로 설정을 테스트하십시오.
할인 및 추가 요금 기능은 모듈식입니다: 필요할 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모듈을 비활성화하십시오.
- 제품 관리
- 여기에서 제품 할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구 가격, 수량 할인, 제품 라벨 및 고객 그룹별 가격 등이 있습니다.
- 할인 / 추가 요금 모듈
- 전체 주문을 기준으로 한 할인 및 추가 요금에 이 모듈을 사용하십시오.
- 결제 비용 및 할인
- 결제 비용(또는 할인)은 결제 방법별로 별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할인, 추가 요금 및 조건
할인 또는 추가 요금의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고정 할인 또는 추가 요금 금액
- 퍼센트 할인 또는 추가 요금
- 무료 배송
- 선물 제품
할인 또는 추가 요금을 받기 위해 하나 또는 여러 조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수량의 제품이 주문될 때
- 특정 제품을 구매할 때
- 특정 금액이 구매될 때(= 할인 없는 모든 제품의 합)
- 구매 금액이 특정 금액보다 적을 때(= 할인 없는 모든 제품의 합)
- 할인 코드를 입력할 때(이 할인 코드는 재사용 가능)
- 일회성(고유) 할인 코드를 입력할 때(이 할인 코드는 고객 계정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음)
- 특정 카테고리의 제품을 주문할 때
- 특정 고객 그룹의 고객을 위해
- 두 번째 주문을 위해
- 두 번째 주문부터
- 모든 주문의 총 금액을 위해
- 특정 배송 방법을 선택할 때
- 특정 배송 국가를 위해
새로운 할인 규칙 추가하기
- 새 할인 / 추가 요금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할인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 하나 또는 여러 조건을 추가하십시오.
-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세 개의 할인 규칙을 추가한 후에는 새 할인 / 추가 요금 버튼이 숨겨집니다(아래 참조).
각 할인에 대해 최대 세 개의 조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 없이 할인 또는 추가 요금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할인 규칙 업데이트 및 삭제

할인 규칙이 추가된 후, 수정하려면 업데이트 및 삭제 아이콘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할인 규칙을 삭제하려면 확인해야 합니다. 할인 규칙 삭제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할인 규칙을 다시 추가해야 합니다.
할인을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
세 개 이상의 할인 규칙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할인 및 추가 요금 모듈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사용하십시오. 할인 및 추가 요금 규칙이 너무 복잡하면 고객에게 혼란을 줄 수 있으며, 할인 규칙과 조건이 결합될 때 어떤 결과가 발생할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테스트 경로의 수가 너무 많아져서 3개 이상의 할인 규칙 조합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지원 한도: 3개 할인 규칙
- 시스템 한도: 30개 할인 규칙
고객을 제한하지 않기 위해 3개 이상의 할인 규칙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3개 이상의 할인 규칙 추가하기(이 경우 기술 지원은 제공되지 않음)
할인은 자동으로 누적/결합됩니다.
고객이 동시에 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할인은 모든 조건이 충족될 때만 적용됩니다.
네덜란드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 이 할인은 고객이 이 국가를 선택했을 때만 표시되며 그 이전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일회성 할인 코드는 고객이 로그인했을 때만 적용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소프트웨어는 할인 코드가 이미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할인은 장바구니의 총 금액에 대해 계산됩니다.
할인 조건 특정 금액이 구매될 때는 장바구니의 총 금액에 적용됩니다. 누적 할인은 총 금액을 줄일 수 있지만, 조건은 장바구니의 금액에 적용됩니다.
할인 조건 특정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해는 이 카테고리의 제품 총 금액에 대해 계산됩니다.
할인 및 추가 요금은 특정 순서 없이 적용됩니다.
이렇게 하면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주문 가치를 낮추는 할인 규칙은 특정 가치의 구매 조건에 의존하는 다른 할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 할인 조건을 위해 고객은 계정이 필요합니다(게스트 체크아웃 불가):
- 고유 할인 코드
- 고객 그룹
- 모든 주문의 총 금액이 같거나 더 큰 경우
- 두 번째 주문
- 두 번째 주문부터
고객 계정은 조건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합니다.
상점의 가격이 부가세 포함인 경우, 할인은 부가세 포함 제품의 총 금액에 대해 계산됩니다.
상점의 가격이 부가세 제외인 경우, 할인은 부가세 제외 제품의 총 금액에 대해 계산됩니다.
상점이 여러 통화로 제공되는 경우, 할인 금액과 조건 금액은 현재 환율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부가세율은 설정 > 추가 옵션 > 송장 및 세금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통화는 설정 > 추가 옵션 > 언어 및 통화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에 대한 할인 및 추가 요금은 결제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주문 후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결제 방법이 작동하지 않거나 고객이 다른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싶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결제 비용도 변경할 수 있어야 하며, 이는 총 주문 금액에 영향을 미칩니다. 할인 모듈로 결제 비용을 설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주문 시점과 결제 방법 변경 시점 사이에 할인 조건이 변경될 수 있어 예기치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시
특정 구매 금액부터 할인을 제공하기
- 고정 금액 할인 / 추가 요금 선택
- 할인 금액 입력
- 새 조건 버튼 클릭
- 총 주문 금액이 같거나 더 큼 선택
- 최소 구매 금액 입력
- 저장 버튼 클릭
€50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프랑스 내)
- 무료 배송 선택
- 새 조건 버튼 클릭
- 총 제품 금액이 같거나 더 큼 선택
- 최소 구매 금액 지정
- 새 조건 버튼 클릭
- 배송 국가 선택
- 무료 배송을 제공할 국가 선택
- 저장 버튼 클릭
예시의 €50 가격은 상점의 기본 통화를 사용하며, 이는 언어 및 통화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장바구니의 값으로, 모든 제품의 합계입니다. 할인, 추가 요금, 배송비, 결제 비용 등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프랑스 국가를 선택한 후에만 무료 배송 할인을 볼 수 있습니다. 할인이 적용되기 위해서는 모든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카테고리 할인
- 할인 / 추가 요금 비율 선택 후 비율 설정
- 새 조건 버튼 클릭 후 카테고리 선택
- 원하는 카테고리 선택 후 저장 버튼 클릭
일부 제품 할인
- 새 카테고리 할인 카테고리 생성 후 보이지 않게 설정
- 새 할인 할인 / 추가 요금 비율 생성 후 비율 설정
- 새 조건 버튼 클릭 후 카테고리 선택
- 할인 카테고리 선택 후 저장
- 고급 제품 관리에서 고급 옵션 탭의 카테고리 2에서 할인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제품 추가
할인 및 추가 요금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고객이 할인 코드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 일회성 할인 코드를 사용하려면 고객이 먼저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할인 코드가 이전에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체크아웃 절차는 "게스트"로 설정되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 일회성 할인 코드가 수락되지 않습니다
- 고객이 로그인되어 있고 코드가 이미 사용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할인 코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장바구니에 할인 코드 입력 필드가 이미 표시됩니다. 그때 고객은 아직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이러한 두 가지 유형의 할인 코드를 조합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 주 카테고리에 대한 할인이 하위 카테고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주 카테고리에 대한 할인은 하위 카테고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주 카테고리에 대한 할인과 하위 카테고리에 대한 다른 할인을 동시에 설정할 수 있으며, 할인은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위의 예를 사용하여 할인 적용을 원하는 카테고리의 모든 제품을 포함하는 별도의 할인 카테고리에 제품을 추가하십시오.
- 카테고리에 대한 할인이 여러 번 계산됩니다
- 제품을 여러 카테고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카테고리에 제품을 여러 번 추가하면 할인이 여러 번 계산됩니다.
- 주문 최종 금액이 잘못되었습니다
- 보통 할인 또는 추가 요금 규칙이 잘못 설정되어 있습니다. 상점에서 동일한 테스트 주문을 만들어 할인 계산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확인하십시오. 할인 관리 인터페이스에서 어떤 설정이 적용되는지 확인하고 필요시 수정하십시오. 이후 관리 > 주문에서 테스트 주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복잡한 할인 구조를 피하십시오. 가능하면 3개 이상의 할인 규칙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는 원치 않는 할인이나 추가 요금이 주문에 추가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 할인이 게스트 체크아웃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러한 조건을 위해 고객은 조건이 충족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정이 필요합니다:
- 고유 할인 코드 입력 시
- 특정 고객 그룹의 고객을 위해
- 두 번째 주문에 대한 할인 또는 추가 요금
- 두 번째 주문부터의 할인 또는 추가 요금
- 모든 주문의 총 금액에 대한 할인 또는 추가 요금 (쿠폰 카드) - 새 할인 추가 버튼이 사라졌습니다
- 세 개의 할인 규칙을 추가한 후, 새 할인 규칙을 추가하는 버튼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는 안전 조치입니다: 할인 구조를 복잡하게 만들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한다면 세 개 이상의 할인 규칙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 경우 기술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페이지의 위 섹션에서 세 개 이상의 할인 규칙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내 할인은 갑자기 작동하지 않습니다
- 모듈이 비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모듈을 다시 활성화하여 할인이 다시 작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할인 규칙을 다시 구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할인은 비즈니스 버전의 일부입니다. 상점이 (일시적으로) 다른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되면 할인은 자동으로 비활성화됩니다. 이는 상점이 연체로 인해 무료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될 때도 적용됩니다.
다음 페이지: 도메인 이름 등록 및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