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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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시리스트 아이콘위시리스트를 사용하면 고객이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위시리스트에 저장된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를 고객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이 다시 출시되거나 가격 업데이트가 있을 때 등입니다. 그러면 고객은 희망 제품을 장바구니에 추가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예시 이미지

위시리스트 관리는 마케팅 > 위시리스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가 메뉴에 표시되지 않으면 먼저 설정 > 추가 옵션 > 사용자 환경 수준에서 사용자 환경 수준을 고급으로 조정하세요.

웹샵에서 위시리스트 활성화하기

웹샵에 위시리스트를 추가하려면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각 제품에 위시리스트에 추가 버튼이 표시되고 고객 계정에 새 탐색 항목 위시리스트가 나타납니다.

웹샵 위시리스트

위시리스트에 제품 추가
고객은 각 제품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위시리스트에 제품을 저장하려면 계정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화면이 표시되며 로그인 후 제품이 위시리스트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위시리스트 보기
고객은 내 계정 > 위시리스트에서 자신의 위시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제품 목록과 같은 방식으로 원하는 대로 위시리스트를 정렬하고 볼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관심 제품 추가하기
고객은 위시리스트에서 제품을 클릭하고 장바구니에 추가를 클릭하여 제품을 장바구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카트에 추가 버튼이 표시되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위시리스트에서 제품 제거하기
고객은 위시리스트에서 제품을 클릭하고 위시리스트에서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제품을 위시리스트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관리

고객이 위시리스트에 제품을 저장하면 마케팅 > 위시리스트에서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코드, 이름, 상태 및 이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한 고객 수와 함께 제품이 표시됩니다.

희망 제품 보기
희망 상품을 클릭하면 세부 정보가 열립니다. 편집 버튼으로 제품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보기 버튼을 사용하면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둘 다 새 창에서 열립니다.
희망 제품에 대해 고객에게 이메일 보내기
희망 제품 세부 정보에는 이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한 모든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양식이 있습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제품의 가격 및 상태 업데이트를 알릴 수 있습니다.

여러 언어를 사용하는 고객이 위시리스트에 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양식 위의 탭을 사용하여 언어를 전환하고 각 언어별로 개별적으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지 마세요. 고객은 이를 성가시게 여기고 결국 이메일을 차단할 것입니다.

자동 이메일고객에게 메일 보내기

고객에게 자동 이메일 보내기 기능을 사용하여 이메일의 템플릿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RODUCT_]로 시작하는 키워드는 원하는 제품 세부 정보 형식의 제품 데이터로 대체됩니다.[CUSTOMER_]로 시작하는 키워드는 고객이 수신하는 이메일에서 고객 데이터로 대체됩니다. 이는 각 이메일이 고객별로 개인화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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