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EasyWebshop는 방문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채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를 통해 질문을 하면, 백엔드에서 채팅 창이 열립니다. 그 후 귀하는 방문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하는 방법?
- 설정 > 추가 옵션 > 채팅으로 이동합니다.
-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만약 메뉴에 채팅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먼저 사용자 경험 수준을 고급으로 조정하십시오. 설정 > 추가 옵션 > 사용자 경험 수준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채팅 기능이 작동하려면 도메인 이름이 필요합니다.
방문자는 귀하의 웹사이트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팅 위젯을 사용하여 채팅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창이 포커스되지 않은 상태에서 새 메시지를 받으면 알림 소리가 들리고 웹페이지 제목이 깜박입니다.
90초 이내에 응답하지 않으면 방문자는 연락처 페이지에서 질문을 하라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여러 방문자로부터 동시에 메시지를 받으면, 채팅 창에 탭이 생성되어 대화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하는 방법?
라이브 채팅을 비활성화하려면:
- 로그아웃하기
- 채팅 창 오른쪽 상단의 닫기 아이콘 클릭하기
- 모듈 비활성화하기
메시지에 대한 응답을 중단할 경우 로그아웃하거나 채팅을 비활성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방문자는 라이브 채팅에서 응답을 받지 못하면 불만을 가질 것입니다.
외부 채팅 서비스
우리의 라이브 채팅은 HTML 코드를 복사하고 붙여넣지 않고도 웹사이트에 채팅 박스를 추가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기본 기능입니다. 채팅 기능은 매우 가볍고 효율적으로 로드됩니다.
EasyWebshop에서는 원하는 어떤 채팅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더 발전된 외부 채팅 서비스도 귀하의 웹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HTML 코드를 웹사이트 바닥글에 복사하고 붙여넣는 것을 포함합니다. HTML 코드를 삽입하는 방법은 우리의 CMS 위키 페이지에서 객체 삽입하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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