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서 자동 다운로드 및 발송

큰 텍스트작은 텍스트

청구서EasyWebshop의 멋진 기능 중 하나는 비즈니스 버전에 간단한 청구서 관리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웹샵 소프트웨어에 집중하지만,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이 기능은 충분하여 비싼 청구서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구서 설정을 통해 모든 청구서의 레이아웃과 계산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위키 페이지에서는 고객별로 각 청구서를 개인화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청구서 설정

관리 > 주문로 이동하여 목록에서 주문을 선택합니다. 주문 세부정보 하단의 첫 번째 아이콘인 청구서를 클릭하면 청구서를 미리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주문 작업

청구서 템플릿

편집 가능한 청구서 템플릿이 열리는 새 창이 나타납니다. 회색 입력 필드는 자동으로 채워지며 편집할 수 있습니다.청구서를 프로포르마 청구서, 크레딧 노트, 포장 슬립 또는 영수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예시

청구서 작업

청구서 작업

PDF 다운로드
PDF이 아이콘은 청구서 템플릿의 값으로 PDF 청구서를 생성합니다. PDF 리더 애플리케이션으로 .pdf 파일을 열 수 있으며, 아래에 추천하는 오픈 소스 PDF 리더를 나열했습니다:


PDF 애플리케이션은 청구서를 종이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UBL 다운로드
이 아이콘은 회계 소프트웨어에서 읽을 수 있는 UBL 청구서를 생성합니다.
청구서 이메일 전송
이 아이콘은 청구서를 고객에게 이메일로 전송하고 자신과/또는 회계사에게 복사본을 전송할 수 있는 양식을 엽니다. 수신자의 자동 채워진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으며, 청구서 설정에서 이메일을 자동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에게 자동 이메일로 이메일 템플릿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이메일 예시
대체 계산
이 아이콘은 청구서 계산 방식을 변경할 수 있게 해줍니다.
결제 링크
이 아이콘은 결제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이 페이지의 웹 주소(URL)는 복사하여 고객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 로그 보기

스타터 위키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이 웹사이트는 추적 쿠키를 사용하지 않으며 개인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이용규약개인정보보호 2009 ‑ 2025 EasyWeb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