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
오늘날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자신이 찾고 있는 것을 찾기 위해 검색 엔진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 검색 엔진은 Google이므로 우리는 주로 여기에 집중합니다. 귀하의 웹샵이 첫 페이지에 나타나면 무료 방문자를 받게 되고, 모든 것이 잘 진행된다면 무료 고객도 얻게 됩니다.
SEO검색 엔진 최적화 (SEO)는 검색 엔진의 "자연" 또는 유료가 아닌 ("유기적") 검색 결과에서 웹사이트 또는 웹 페이지의 가시성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입니다. | SEA검색 엔진 광고 (SEA)는 최적화 및 광고를 통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s)에서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는 인터넷 마케팅의 한 형태입니다. |
EasyWebshop가 당신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EasyWebshop는 이미 귀하의 웹샵을 검색 엔진에서 최상의 결과를 위해 최적화했습니다. 이것은 귀하에게 다른 제공업체나 웹사이트를 직접 최적화하는 것보다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모든 웹샵에는 도메인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페이지에 대한 자동 및 편집 가능한 제목 및 META 태그
H1, H2 및 H3 제목 태그의 올바른 사용
모든 페이지에 대한 개인화된 SEO 친화적인 웹 주소
자동 생성된 XML 사이트맵 - yourdomain.com/sitemap.xml
자동 생성된 robots.txt - yourdomain.com/robots.txt
블로그 기능 - yourdomain.com/blog
자동 생성된 RSS 피드 - yourdomain.com/rss
내부 웹사이트 SEO 테스트
우리의 디렉토리에 포함
제품 및 카테고리 이미지는 파일 이름으로 항목의 이름을 받습니다 (이미지 검색 색인화)
모든 이미지는 ALT 속성을 받습니다
진정한 반응형 디자인 - 데스크탑과 모바일을 위한 별도의 웹사이트 없음
매우 빠른 로드 시간 및 최적화된 스크립팅
중복 웹 호스팅
HTML5, CSS3 및 바닐라 JavaScript 표준
느리고 자원을 많이 소모하는 프레임워크 사용 금지
EasyWebshop 사용자로서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처리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최적화되도록 하고 최신 SEO 트렌드를 구현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의 디자인을 깔끔하고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기본 템플릿이나 테마를 변경하면 특정 상황에서 통합된 SEO 최적화가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광고, 팝업, 추적기 및 기타 혼잡한 요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검색 엔진은 품질 높은 웹사이트를 찾고 있습니다.
SEO를 위한 팁과 조언
검색 엔진에 색인되기 위해서는 검색 엔진이 먼저 귀하의 웹사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그들은 다른 웹사이트의 링크를 따라 이를 수행합니다. 다른 웹사이트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걸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웹사이트는 색인되지 않습니다.
해야 할 일
| 하지 말아야 할 일
|
기억하십시오, SEO의 목표는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고품질, 관련성 높은 유용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 순위를 조작하려고 하기보다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SEO 최적화 도구
EasyWebshop는 귀하의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맞게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내부 SEO 최적화 도구를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도구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체크리스트로 작동하며, 24개의 체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도구는 마케팅 >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노란색 또는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일부 테스트는 통과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SEO는 장기 투자입니다. 각 단계에서 녹색 표시가 나타나면 귀하의 웹사이트가 최적화된 것입니다. 하단에서 귀하의 SEO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index 태그가 있는 페이지
귀하의 웹사이트의 일부 페이지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검색 엔진에서 색인되지 않도록 제외됩니다.
- /account - 고객의 계정 페이지는 로그인할 때만 볼 수 있습니다
- /cart - 검색 엔진의 관점에서 장바구니는 비어 있습니다
- /recover - 고객 계정 복구 페이지
- /signup - 고객 계정 가입 페이지
페이지를 제외하는 이유는 검색 엔진에 저품질 콘텐츠를 제공하지 않기 위함입니다. 검색 엔진은 유용한 콘텐츠가 있는 웹사이트를 더 잘 평가합니다. 품질이 양보다 더 중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페이지는 방문자에게 좋은 진입 페이지가 아닙니다.
www 및 non-www URL
귀하의 웹사이트는 일관되게 non-www URL(또는 웹 주소)을 사용합니다. 이는 https:// 뒤와 도메인 이름 앞에 오는 www. 부분이 선택 사항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기본 동작이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www 버전은 non-www 버전으로 리디렉션됩니다.
non-www URL을 선택하는 이유는 URL을 더 짧게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4자를 절약하여 개인화된 웹 주소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합니다.
정규 URL
페이지에 중복 URL이 있는 경우 정규 태그가 헤드 섹션에 추가됩니다. 이는 페이지의 언어가 URL에 지정되어 있지만 웹사이트의 기본 언어와 동일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정규 URL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직접 생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음 페이지: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