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또는 쇼핑 네트워크 또는 비교 사이트)를 사용하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 제품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의 가시성이 높아지고 더 넓은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단점
마켓플레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일 수 있지만, 주요 단점이 있을 수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체크아웃 프로세스, 당신의 웹사이트가 아님
마켓플레이스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매력적인 마케팅 솔루션이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마켓플레이스가 고객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체크아웃을 완료하도록 원하면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본질적으로 고객을 빼앗는 것입니다.
제품 및 고객 데이터 수집
마켓플레이스는 일반적으로 제품 및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데이터는 나중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불공정한 경쟁 우위
당신의 제품 중 하나가 성공하면, 마켓플레이스는 잠재적으로 그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섀도우 밴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없게 됩니다.
그들이 규칙을 정합니다
자신의 웹사이트가 있다면, 당신이 보스이고 규칙을 정합니다. 제품이 마켓플레이스에 있을 때, 이 중개인이 당신이 준수해야 할 규칙과 의무를 결정합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판매에 대해 큰 비율을 청구합니다.
마켓플레이스 연결하기
EasyWebshop는 수백 개의 마켓플레이스에 동시에 제품을 게시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집계기와 연결됩니다. 이는 우리가 모든 마켓플레이스에 연결할 필요 없이 몇 개의 집계기와만 연결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집계기와의 연결은 무료입니다.
설정 > 추가 옵션 > 연결으로 이동하고 마케팅으로 스크롤합니다.
연결이 메뉴에 표시되지 않으면 먼저 사용자 경험 수준을 고급으로 조정하십시오. 설정 > 추가 옵션 > 사용자 경험 수준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외부 플랫폼에 연결하는 정보는 연결 문서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연결별 정보는 ews.wiki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집계기는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이는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연결을 개발하는 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특정 마켓플레이스에 직접 연결하고 싶다면, 웹 디자인의 여름 동안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원하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연결을 개발합니다.
다음 페이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