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서비스
계정 없이 지원 받기
계정이 없는 지원의 경우 문의당 ₩ 1 490를 청구합니다. 이렇게 하면 피싱과 스팸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무료 계정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가격: 티켓당 ₩ 1 490
- 빠른 지원(보통 업무 시간 중 1시간 이내)
- 실제 도움, AI 및 챗봇 없음
- 계정 없이 문의하는 데 ₩ 1 490 요금이 부과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저희는 웹사이트를 통해 많은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한때는 이 중 95% 이상이 원치 않는 광고(피싱 및 스팸)였습니다. 스팸 필터와 퍼즐을 사용하면 안심할 수 있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스팸은 고양이와 쥐의 게임과 같아서 스팸 발송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문제는 고객이 보낸 중요한 메시지가 스팸 사이에서 사라지는 것입니다. 여기에 경제 모델을 추가하면 수천 개의 스팸 메시지를 보내는 데 갑자기 많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그러나 심각한 질문이 있는 고객에게는 ₩ 1 490를 지불하는 것이 장애물이 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 덕분에 실제 질문이 있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지갑이 적합합니까?
-
모든 라이트닝 지갑이 적합합니다. 좋은 지갑은 Breez, Muun, Phoenix입니다.
- 은행 카드나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나요?
- 기존 결제 수단은 결제 수수료가 너무 높기 때문에 소액 결제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라이트닝 표준을 사용하는 결제만 허용합니다. 대부분의 라이트닝 지갑은 기존 결제 수단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대안이 있나요?
-
무료 웹샵을 생성하고 표준 지원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받은 후 웹샵을 삭제하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웹샵은 몇 주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당사는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고 고객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계정이 (자동) 삭제된 후에는 당사로부터 더 이상 연락을 받지 않게 됩니다. - 회신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트위터는 모든 질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업무 시간 중에는 보통 1시간 이내에 답변해 드립니다.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사서함이 꽉 차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원치 않는 광고, 무례하고 불쾌한 메시지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티켓 ID
이전 질문에 대한 응답을 받았는지 확인하세요.